★ 체험리뷰~~!!

[컨슈머리서치]-모발 건강을 책임질 "레알 패스트샴푸"의 효과를 느낄 수 있네요.~~!!

♣ 풍경소리~~♬ 2012. 4. 29. 15:04

 

새싹이 파릇파릇 돋아나는 연두색을 저는 무척 좋아한답니다.

레알패스트 삼푸용기도 저의 마음을 잘 헤아리신듯하네요.

머리카락도 새싹처럼 파릇파릇 빠르게 자라길 기대하면서

행복한 체험을 하게 되었네요.

 저는 파마와 염색을 가끔씩 하다보니,머릴결이 무척 거칠고, 푸석푸석하고,

머리끝이 갈라지는등 윤기가 없고,머리결도 엉키고 빗질하기도 잘 안될때가

종종 있었답니다.

1,미용실에서 한 머리가 맘에 드시지지 않을때

2,손상되고 거질어진 모발을 잘라내신분

3,군대 재대한 남자에게 최고의 선물

4,곱슬거리고 뻣뻣한 모발이 불만일때

5,모발을 건강하게 기르고 싶을때

[레알 패스트 샴푸 전성분]

산약추출물,산수유 추출물,피톤치드원액,숙지황추출물,강화약쑥 상세히 나와 있네요.

 

두피마사지,좋은 습관,두피건강에 좋은 음식과 나쁜음식등 참고하세요~!!

용량:500ml

사용분량은 3~4개월정도(개인차가 있음)

[사용방법]

먼저 따뜻한 물로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5ml정도 적당량의 레알패스트

샴푸액으로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거품을 낸 후3~5분 정도 경과 후

따뜻한 물로 깨끗이 행구워 줍니다.

[전성분]

[사용상의 주의사항]상세히 나와 있네요.

(주)탈모닷컴

제조원:(주)스킨팜

판매가격:39,000인데, 탈모닷컴에서 19,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놀라운 가격으로 파격 세일중이네요.이 기회를 잡는 지헤가 필요할 것 같아요.ㅋㅋㅋ

제조일자:2012.03.27

유통기한제조일로부터 3년이랍니다.

※ 사용해 볼께요~~!!

잠겨진 하얀부분을  돌리면 ,아래부분처럼 돌출이 되는데,

이때 펌핑하고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거칠고 푸석푸석한 윤기없는 머릴결이 보이시나요??

먼저 따뜻한 물로 두피를 충분히 적셔줍니다.

 우유빛 액상타입의 레알패스트 샴푸액의   5ml정도 적당량의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거품을 냅니다.

3~5분 정도 경과 후 따뜻한 물로 깨끗이 행구워 줍니다.

싸아~~!! 박하향 같기도하고 향이 나는데 거품은 풍부하게 잘 나네요.

거품이 풍부하게 잘 일어나서 노페물을 말끔하게 잘 씼어낼 수 있고,

 두피도 개운하고,시원하면서, 상쾌한 느낌이 드네요. 

 

[전체적인 총평]

약간 곱슬머리인데,염색과 퍼마를 자주 하다보니 머리결이 많이 거칠어지고,

갈라지면서 푸석푸석해졌고,머리카락 엉킴도 심했답니다.

그래서 평소에는 삼푸를 한 후 트리트먼트와 헤어 에센스를 꾸준히 사용해 왔으나

사용할때뿐 크게 효과를 보지 못했답니다.

모발끝이 갈라지기 시작해서 이틀전에 끝부분만 커트를 하고 돌아왔답니다.

레알 패스트삼푸를 체험 상품으로 받고  꾸준히 사용해보니 삼푸만 했는데도

마른 후에는 머리결이 부드럽고,윤기가 나면서, 매끄러워졌답니다.

머리 손질하기도 한결 부드럽네요.

머리카락이 빨리자라는 삼푸:레알패스트삼푸~!!라니 뻣뻣하고,거칠어지고,

손상된 모발도 윤기있고,강하게 빨리 좋아지네요~!!

7일정도 사용하니 열심히 사용하여보니 ,부드러워지고, 윤기있고,매끄럽고 ,

엉킴부분도 많이 좋아져서 만족하게 느낄수가 있었답니다.

하지만 빨리 자라는지는 좀 더 꾸준히 사용하면서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민감한 머리결, 손상된 머리결로 고민이 많은 분에게는 꼭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