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리뷰~~!!

[컨슈머리서치]-솔그린"청국장 환"으로 건강하게 살아가자~!

♣ 풍경소리~~♬ 2012. 4. 27. 15:07

 

발효식품인 청국장이 건강에 좋다는 애기는 들었지만 ,비위가 약해서 청국장

특유의 냄새가 심해서 잘 먹지를 못했답니다.

만성 변비로 고생을 하는데 ,특유의 강한 냄새를 잡아준다면, 환으로 먹고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無첨가물,국내산 청국장100%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네요.

용량:120g

 

[유효기간]

2014.02.24이라서 유효기간도 넉넉하답니다.

 

청국장 환100의 특징이 상세히 잘 나와 있답니다.

청국장 제조사는 (주)엘라이프최첨단 GMP시설을 완비한 건강기능 식품 제조회사랍니다.

미국 FDA에 정식으로 등록된회사(등록번호:16459493226)로 믿을 수 있는 건강 기능식품

전문 제조 업체랍니다.

[원료및 함량]

청국장분말(국내산)100%

[섭취방법]

1일2회 10환씩 물과 함께 섭취

[판매가격]

39,000원

뚜껑을 열어보니 밀봉이 되어 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황토색의 콩알 크기정도의 환인데 ,구수하고, 냄새가

자극적이지 않고,약하게 나서 먹기가 편할 것 같네요.

[섭취방법]

1일2회 10환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먹는데 1회의 환의 숫자도 적당해서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청국장 가루를 구매했는데, 다양한 방법으로 음료에

타서 먹어보았지만 ,냄새가 너무 심해서 몇 번 먹어보지도 못하고

냉장고에서 잠만 자고 있답니다.ㅋㅋㅋ

청국장 환은 비위가 약해서 청국장 향이 강하게 나지 않을까 염려했는데, 그리 심하지는

않고, 가루로 먹을때는 번거로웠는데,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먹은 후에도 부담이 없네요.

건강을 위한 멋진 다이어트로 건강과 자신감 있게 살아가는  그날을 위해  매일매일

열심히 복용하고 있답니다.

만성 변비로 고생을 하다보니 살도 많이쪘는데 ,소화도 잘되고,숙변도 제거되고,

독소도 배출되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만족도가 2배가 되네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싶거나, 숙변제거가 않되어 독소를 배출 하지 못하시는 분,

소화기능이 좋지않아 건강이 안좋으신 분들에서 냄새걱정은  이제 그만~~!!

냄새를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 고소하고 냄새가 거의 없는 솔그린 청국장 환을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