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리뷰~~!!

[체험닷컴]-<휘솝 달팽이 비누 >사용 후기~~!!

♣ 풍경소리~~♬ 2011. 12. 25. 20:37

 

 

100% 천연원료만을 고집하는 자연을 담은  순수/고급 천연 비누 휘솝~!!

 

 

 

[체험닷컴]에서 휘솝에서 <달팽이 비누> 체험 이벤트에서 당첨이 되어

좋은 체험을 하게 되었답니다.

어성초,포졸란 비누 샘플도 보내 주셨네요.

 

달팽이 점액 속 <뮤신 성분>피부재생효과가 뛰어나고,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상태로

피부를 유지,조절하는 역할을 하며,탄력에도 큰 도움을 준답니다.

 

 

 

[추천 피부 타입]

탄력관리가 필요한 피부,건조한 피부,민감성 피부,

노화 잔주름이 걱정이 되는 피부

 

네모난 우유빛으로 아담한 크기로 되어 있는 [달팽이 비누]랍니다.

 

 

[주요성분]

천연 식물성 오일,천연향,한방 추불물

 

[특징]

순 식물성 천연제료로 만들어진 저자극적 세안 비누로 보습효과가 우수하고 ,

피부트러블 및 모공 관리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히

 가꾸어 피부 벨런스를 유지시켜 줍니다.

 

 

[사용방법]

일반 비누와 같이 세안,목욕시 사용하며,충분히 거품을 낸 후 사용하세요.

 

*사용후 물기 없이 보관하세요..

 

[중량]

100+ -10g(건조시)

 

 [[직접 사용해 볼께요~~!!]]

 

투명랩으로 감싸져 있어서 벗겨 내고 사용해 볼께요...

 

 

일반 비누크기로 사용하기 편리한 네모난 보통 사이즈로 우유빛을 띄고 있네요..

 

 

물을 젹셔서 거품을 내어 세안을 해 볼께요..

 

 

고운 입자로 되어 있어서 거품도 풍부하게 잘 생기고, 은은하고

산뜻한 향으로 만족 스럽네요.

 

 

사용해 보니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촉촉함이 느껴지네요.

 

 

미지근한 물로 행구어냈더니 피부의 노페물 등이 말끔히 잘 씻겨져

피부가 맑고 투명해 지는 느낌이 드네요.

 피부가 촉촉하고 뽀드득한 느낌이 너무 좋고,은은하고 산뜻한 향이

기분도 상쾌해지는것 같아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인데, 수시로 사용헤보니  특별한 트러블없이

 미세한 입자로 거품도 풍부하여 노페물도 맑끔히 씻기고,촉촉함이

남아 피부에 탄력도 생기는것 같아 무척 만족 스럽네요.

100% 천연원료만을 고집하는 자연을 담은  순수/고급 천연 비누 휘솝~!!

천연원료100%를 고집하여 만드는 천연고급 휘솝비누를 사용해보니 만족 스러워서

 건조하고 민감한 사람들에게 강추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