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리뷰~~!!

[엘지 생활 건강]- 이자녹스 X2D2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 사용후기~~!!

♣ 풍경소리~~♬ 2011. 12. 25. 20:25

 

<X2D2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미백 기능성 화장품

한가인씨가 TV 에서 CF로선전하는 <X2D2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

인데 멋진 체험이 될 것 같네요.

 

"세계 최초 식물 형성층 유래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성분 함유

 정품 용량: 55ml/가격: 80,000원

 체험 용량:25ml

 

 

<사용 순서>
X2D2 스킨 ->X2D2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X2D2 에멀전->

X2D2 아이크림->X2D2 크림

 

펌핑식으로 되어 있는 고급스런 용기에 들어 있답니다.

겉에 커버를 벗겨낸 모습이랍니다.

<사용 방법>

스킨 사용 후 2~3회 펌핑하여 적당량을 취한뒤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르고

다시 손으로 지긋이 감싸 흡수시킵니다.

 

손등에 사용해 볼께요.~!!

 

흰색의 약간 묽은 고농축 투명한 액상의 에센스로 약간

 끈적임이 있네요.

 

 우측은 바른부분이고,좌측은 바르지 않은 부분이랍니다. 

피부에 잘 스며들고 윤기가 흐르네요.

향은  산뜻하고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랍니다.

<사용 순서>
X2D2 스킨 ->X2D2 익스트림 리페어 에센스->X2D2 에멀전->

X2D2 아이크림->X2D2 크림

 

 

얼굴에 바르기 전 세안하고 스킨만 바른 상테랍니다.

 

[사용 첫째 날]

건성이면서 민감한 피부여서 얼굴에 종종 트러블이 생긴답니다.

사용해 보니 피부의 자극이 없어서 트러블이 생기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고

윤기가 나면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네요.

 

[사용 후 10일째의 모습]

저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인데, 거질고 푸석했던 피부결이 한결 많이 개선되어

촉촉하고 많이 부드러워졌답니다.

축축쳐져 있던 피부에 탄력 개선 효과  느껴졌고,피부가 촉촉히 윤기가 돌고

빠르게 흡수가 되어 가벼운 느낌이 드네요.

발림성도 부드러워서 좋고 ,듬뿍 발랐는데도 전혀 무거운 느낌도 없어서 좋네요.

꾸준히 사용해보니 발림성도우수하고,수분감도 오래 지속되고,흡수력도

아주 좋고,보습력도 오래 지속되고,향도 자극적이지 않는 은은한 향이고,

꾸준히 사용하면 놀라운 효과를 볼 것 같아서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만족스런 체험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