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리뷰~~!!

알마당- 치즈육포,유기농 원두커피 티백 체험 후기~~!!

♣ 풍경소리~~♬ 2011. 11. 27. 14:49

 

 

<<치즈육포>>

 

5봉지나 있네요.

아들과 딸이 서로 차지할려고 지켜 보고 있답니다..ㅋㅋㅋ

 

 

<<원재료 및 함량>>

쇠고기18.33%(국내산),쇠고기18.33%(호주산)돈육30%(국내산),

하이멜트치즈23.33%[자연치즈75%(우유,호주산),버터(우유)카제인

나트륨(우유),유화염]등등 들어 있네요.

 

유효기간:2012.08.14까지 랍니다.

쉽게 뜯을 수 있는 이 랍니다.

 

봉지에 들어 있는 육포인데,치즈가 눈에 띄게 알아 볼 수 있게 되어 있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 나왔답니다.

 

 

아들과 딸이 치즈를 무척 좋아하는데, 육포에 치즈가 들어 있어서

먹어보더니 "good"하면서 무척 만족스러워 하네요..

 

 

 

알 맞은 크기로 잘라져 나와서 먹기 편리하게 되어 있네요.

 먹어보니 담백하고 치즈맛이 잘 베어나와 고기맛이 약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 간식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다 좋아 할 것 같아요.

 

 

 

<<유기농 원두커피 티백>>

 

"친환경 유기가공 식품 인증"을 받은 "유기커피티백"이랍니다

 

한 박스에 5gx20ea가 들어 있네요..

<영양 성분>이 상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 하세요..

 

유효기간:2012.09.19까지 (박스에 표시)

 

티백 봉지에도 유효기간이 잘 찍혀 있네요..

 

 

티백당 5g 이랍니다.

 

 

각종 인증마크(유기가공 식품 인증마크,유기커피티백,카페보니또마크)

 

 

 

오가닉 슈가가 달려 있어 기호에 따라 단맛을 조절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  커피를 마셔 볼께요~~!!

 

뜯는곳이 보이시나요??

 

디백에 오가닉 슈가,티스푼도 달려 있어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의 편리하게

 마실수 있도록 섬세한 부분까지  소비자의 마음을 잘 헤아리셨네요.

 

 

오가닉 슈가가 들어 있는부분에 자를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슈가,티스푼등 섬세한 부분까지

잘 배려 되어 있어서, 타사  제품과는 차별화가 되어 있어서 맘에 들어요.

 

 

오가닉 설탕과 티스푼을 분리해 봤어요..

 

 

커피의 향이 은은하게 퍼져 나오네요...

 

 

설탕릉 넣지않고 마시는 편인데,피곤할때는 설탕을 감미하여 마신답니다.

조그만 넣어 볼께요...

 

 

유기ㅏ농 원두커피를  음미해 보니 제가 좋아하는 순하고 깔끔하면서 그윽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진하거나 ,떪은맛이나 매운맛이 전혀 없는, 고소하고 깔끔하고 은은한 향이

입안에서 맴도는데, 바로 이 맛이 내가 좋아하는 커피라 너무 만족 스럽네요..

 

 

커피마니아라서 가끔 친구들과 만나면 커피 전문점을 찾는데,너무 강하면서 

떫은 맛, 씁씁름하고,텁텁한 맛등이 강하게 전해져서 커피의 맛과 풍미를 

 떨어 뜨렸던 기억이 나네요.

유기농 커피를 마셔보니 개운한 느낌과 깔끔함,부드럽고,은은히 풍겨오는 향이

나의 마음을 사로 잡네요.

마신 후의 뒷맛은 살짝 단맛이 입안을 상쾌하게 하네요.

번거러움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유기농커피가

무척 마음에 끌리고 만족하고  행복한 체험을 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