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한 밥상~♣

마녀스프-1주일간 식의 요법 다이어트

♣ 풍경소리~~♬ 2011. 3. 23. 12:58

http://marin486486.blog.me/60115443197

 

마녀스프 다이어트 방법

이 다이어트는  심장외과에서 수술을 앞두고

안전하고 빠른 감량을 행하기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다이어트는 빠르게 지방을 연소합니다. 

이 방법은 체내의 불순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려 상쾌한 기분을 느낍니다. 

이 다이어트 방법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스프를 매일 먹는 것입니다.

이 스프를 언제라도 먹으면 됩니다.

스프를 먹으면 먹을수록 체중이 줄어듭니다.

 

 

마녀스프 재료
 ·셀러리 : 大 1개
 ·양파 : 大3개
 ·피망 : 大 1개
 ·양배추 : 大 1/2개
 ·완숙 토마토 (깡통) : 1캔
 ·닭고기 스프 : 1/3 ~반병

 

 

# 소금, 카레파우더 등을 기호대로 첨가하여 맛을 내어도 좋습니다.

 


만드는 방법
# 야채를 먹기 쉬운 크기로 잘라 스프과립,

토마토와 함께 커다란 냄비에 넣습니다.


# 재료가 담길 정도의 물을 넣고 10분간 끓입니다.

그 후 야채가 부드럽게 될때까지 더 가열합니다.

 

 

해서는 안되는 것
# 술은 먹으면 안됩니다 :

 


# 만약 술을 마셨다면 24시간 후 다시 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작해주십시요.

 


# 탄산음료(다이어트 콜라 포함)를 마시면 안됩니다.

마실 수 있는 음료수는 물, 차, 감미료가 들어있지 않은

과일쥬스,  무지방우유입니다.

 


# 기름기가 많은 음식, 빵, 밀가루로 만든 음식은 먹으면 안됩니다.

설탕, 감미료도 섭취하지 마세요.

 


# 이 다이어트는 소고기를 섭취하는 것이 요구됩니다만,

대신 삶거나 구운 닭고기(껍질은 먹지 마세요)도 상관없습니다.

또 소고기대신에 삶은 어류도 괜찮습니다.

 

 

 

 

다이어트 방법


# 제1일 #

스프와 과일(바나나 제외)을 먹는 날입니다.

수분은 물이나 감미료가 들어가 있지 않은 과일쥬스로 섭취해 주세요

 

 


# 제2일 #

스프와 야채의 날입니다. 포만감이 들때까지 스프에 다른 야채를 넣어 먹어도 좋습니다.
야채는 생것이나 삶은 것은 괜찮으나 버터나 기름을 사용하진 마세요.


되도록이면 청야채를 섭취해주세요.

콩과 스위트콘은 먹지 말아주세요.


이 날은 과일을 먹지 말아주세요.

 

 

# 제3일 #
이 날은 첫번째날과 두번째날의 컴비네이션입니다.

 

스프, 과일, 야채를 먹고 싶은 만큼 먹어도 좋습니다.


만약 당신이 앞의 3일간을 시키는 대로 하셨다만

이미 2~3킬로그램은 감량되었을 것입니다.

 

 

# 제4일 #
이 날은 스프와 바나나만의 날입니다.

무지방우유와 물을 섭취해주세요.


가능하면  꼭 커다란 3개의 바나나와  무지방 우유 500cc,

그리고 되도록 많은 물을 섭취해주세요.

 

 

# 제5일 #
소고기와 토마토의 날입니다.


350∼700g의 붉은살 쇠고기(또는 닭고기, 또는 생선)과

가장 큰 토마토 6개를 먹지 않으면 안됩니다.

 


물 6∼8컵을 마셔주세요.

 스프도 최저 한번은 먹어주세요.

 

 

#  제6일 #

소고기와 야채의 날입니다.

2~3장의 스테이크를 꼭 먹어주세요.

 

스프도 최저 한번은 먹어주세요.

 

 

# 제7일 #

현미밥, 야채, 감미료가 들어있지 않은 과일쥬스의 날입니다.


먹고싶을 만큼 먹어주세요. 스프도 최저 1번은 먹어주세요.

 


 마녀 스프 준비재료 : 샐러리 大1개 ,  양파 大2개 , 양배추½ 통 , 토마토 2개 (잘게썰어서)

육수 (&치킨스톡2큐브 , 닭 분말 시즈닝 숟가락으로 2스푼 너었어요 ^^)

카레가루(약간매운맛) 70g  , 양송이버섯 5개  , 후추, 약간의소금 (전 소금은 안넣었어요 ~)

 

p.s 기호에따라 피망을 추가하셔도되구요 여러가지 야채너으셔도됩니다ㅋ

 

 

 

p.s 샐러리는 양배추의 비린맛을 제거해주기위해 꼭 필요하답니다 , 월계수잎도 넣으시면 좋아요 ^^

 

근데 이거냄새,,,,,,,,,,,,후 ㅋ 차마 1개다못넣고 1개의 70%만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샐러리 샐러리때문에 올라온ㄴ다해서 처음으로 샐러리를 접해봣는데 ^^,,,,,,,,,,,,,

이건아니잖아아영 이건아닌듯,ㅋ걍 양배추를 비리게먹겠어요...

 

 

 

 아무튼 ㅋㅋㅋ좌절을 뒤로하고

 

1 야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

 

2 치킨스톡이나 &닭 &시즈닝 등으로 끓여서 육수를우려냅니다 (야채가 푹담길만큼)

 (어쩌피 식단에 닭가슴살 먹는게있어서 닭가슴살로 육수 만드시는분들도 만더라구요 ㅋㅋ)

 

3.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진 야채를 넣고  끓입니다

 

 

 

 p.s 전 육수만드는걸 깜박해서 ㅋ  치킨 시즈닝 2스푼을 넣고 다같이  끓였어요 ~^^!

 

ㅋ양배추의 비린맛이쩐다는 소문을 듣고 !!ㅎㅎ

 

후추랑 카레를 넣으면 좋다해서 엄청나게 투하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일주일을간을 먹어야되기때문에 ,상할염려가 있어서 냉장고에 너어놧답니다~^^!!ㅋㅋ

 

 

 

 

 

 먼가 닝닝한 스파게티소스+ 카레스프맛이라고해야되나,,

 먼가 달달하면서도 후추랑 카레맛이나면서 먼가 조미료맛 이나요 ,,,,,, 한마디로 입맛떨어지는맛

ㅋ갠찬아요 전혀 못먹을 맛은아님,,,,생각보다 맛있네요

 

악마의맛이라는건 전혀 소문만은아닌거같지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갠찬아요 ㅋ

 

일주일에 제대로하면 4키로 이상 빠질수있다는 착한 음식이니깐

참을수잇슴 우리 모두 마녀스프먹고 착한몸매 되자구요 ㅋㅋㅋㅋ홧팅 ㅋ

 

 

 

 

 

 

      마녀스프일주일식단표

 

1일차 -과일 데이

아침 : 양배추 스프 + 과일 (사과)

점심 : 양배추 스프 + 과일

저녁 : 양배추 스프 + 과일샐러드

 

* 과일은 바나나를 제외하시고 계졀과일을 먹으시면됩니다 ^^!

* 물도 1~2리터 정도는 듬뿍 먹어줘야 되요 ㅋㅋ

 

2일차 -야채 데이

아침 : 양배추 스프 +

점심 : 양배추 스프 + 야채샐러드

저녁 : 양배추 스프 + 야채샐러드

 

* 과일은 먹지 마시구

* 야채는 생야채 드시는게 좋아요 ^^!

 

 

3일차 -야채 + 과일 데이

아침 : 양배추 스프 + 과일 (사과) + 저지방우유

점심 : 양배추 스프 + 과일샐러드 (자몽, 계절과일등)

저녁 : 양배추 스프 + 야채샐러드

 

* 이때즈음 살짝 어지러울 수가 있대요~ 그래도 쭉 진행!

* 여기까지 잘 지키면 3~5 kg정도 감량된다네요ㅋ

 

4일차 -바나나 데이

아침 : 양배추 스프 + 바나나 + 저지방우유

점심 : 양배추 스프 + 바나나 + 저지방우유

저녁 : 양배추 스프 + 바나나

 

*바나나는 큰거 3개정도 먹으시면되구요

하지만 과식은 금지! 칼로리가 높기때문이죠^^!

 

*바나나를 먹는것은 근육에 에너지원을 공급하는 것이라네요

 

5일차 -토마토와 닭가슴살 데이

아침 : 토마토 + 저지방우유

점심 : 토마토 + 닭가슴살

저녁 : 양배추 스프 + 토마토 + 닭가슴살

 

*단백질을 보충하는 날이라네요~ 토마토는 큰거 6개정도 먹는게 좋아요

 

6일차 - 스테이크 데이

아침 : 야채샐러드 + 저지방우유

점심 : 양배추 스프

저녁 : 양배추 스프 + 스테이크 + 야채샐러드

 

*스테이크는 간을 하지 않는게좋습니다

 

7일차 - 현미 데이

아침 : 현미죽 + 야채샐러드

점심 : 양배추 스프 + 저지방우유

저녁 : 현미밥 + 야채샐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