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리뷰~~!!

컨슈머리서치-애경ST-홈즈 퀵크린 사용후 리뷰~~!!

♣ 풍경소리~~♬ 2011. 11. 4. 16:41

 

파란색은 욕실용, 주황색은 주방용이랍니다..

 

세제 사용 중의 잔류량을 잘 알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주부의 맘을 잘 헤아린

센스가 엿보이네요...

 

상세한 설명이 잘 나와 있으니  꼭 읽어 보고 사용하세요...

 

욕실을 책임지는 바란색의 퀵크린을 기억하세요..

청결의 대마왕 이랍니다.ㅋㅋㅋ

욕실의 청결과 세균이여 물럿거라~~!!

[사용장소]

욕실 세면대,욕실 바닥, 벽면타일,변기,욕조 등

[사용방법]

1,사용시에는 그림과 같이 분무기 앞부분을 on"위치에 놓고 분사하여 주십시오.

2,사용 후 보관시에는"OFF"위치에 놓아주십시오.

3,오염 부위에 분사한 후 스폰지, 청소솔 등으로 문지른 다음,물로 깨끗이 닦아 주십시오.

4,특히 찌든때가 심할 경우 약3~5분 후에 닦아내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사용상 주의사항]

1,상기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2,분사액이 눈에 들어 갔을때 즉시 흐르는 물로 깨끗이 씻고 의사의 지시받는다.

3,사용시에는 반듯이 고무장갑을 꼭 착용하여 주시고 환기를 시켜 주십시요.

4,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5,만약 제품을 마셨을경우 물이나 우유를 마신 후 즉시 의사의 지시를 받으십시오.

6,분사 후 장시간 방치했을 경우에는 변색될 우려가 있으니 즉시 닦아 주십시오.

크기는 500ml + 100ml 인 총 600ml의 대용량 입니다.

저자극이면서 향균도 되는 상큼한  애플민트향강력한 세정제랍니다.

사용전이나 사용후에는  "OFF"인 상태로 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 주십시오.

사용할때 on"으로 돌려서 사용해 주십시오..

 

항상 물을 접하는 세면서 틈새에 특히 곰팡이가 자주 생긴답니다...

세면대에 곰팡이가 있는 그 곳을 사용해 볼께요...

 

눈에 띄게 깨끗해 졌어요..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에도 유난히 더러워 지는데 보이시나요????

사용해 볼께요~~!!

 

 

오랫동안 찌들어 있던 부분은 미세하게 남아 있지만,원낙 오래된 화장실인데도

 기대치 보다는 깨끗하게 잘 닦이는 걸 볼 수 있네요..

 

오래된 화장실이라서 화장실의 배수구 부분인데 많이 찌들어 있죠??

체험 상품을 받고 할려고 하지 않고 두었던 부분이랍니다..ㅎㅎㅎ

 

사용해 볼께요...!

 

 

워낙 오래된 화장실이라서 오래된 때는 깔끔히 없어지지 않고 미세하게 남았지만

기대치 보다는 깨끗하게 닦이네요.

 

타일 모서리 틈새에 곰팡이들이 보이시나요????

 

사용해 볼께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놀랍도록 깨끗해졌답니다..

 

욕실의 다른 타일 측면의 곰팡이가 보이시나요???

놀랍게 깨끗해 지네요...

 

 

 

주방의 세균과 찌든때들은 다 내게로 오라~~!!

오렌지색의 퀵크린이 주방을 책임진다~~!!ㅎㅎㅎ

 

크기는 500ml + 100ml 인 총 600ml의 대용량 입니다.

라임시트러스향으로 상큼하고 깔끔한 향이네요...

주방의 찌든때를 쉽고 안전하게 책임지는 주방용 퀵크린이랍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먹지말것,눈주의,어린이 주위,사용시 환기,고무장갑 착용

꼭~~!! 확인하시고 주의 하세요~~!!

 

사용전사용후에는  꼭 "OFF"인지 확인 하세요~!!

 

사용할 때는 꼭 on"으로 돌려서 사용하세요...

 

가스레인지가 12년이나 된 오래된 제품인데 얼마나 효과를 볼 지 기대가 됩니다..

주방의 찌든때를 사용해 볼께요...!!

많이 찌든 부위덜 찌든 부위를 골고루 사용해 볼께요~~!!

 

 

아주 오래된 찌든때는 쉽사리 사라지지 않네요...

오래되지 않는 찌든때는 쉽게 지워 진답니다...

 

기대치 보다는 만족 스럽게 잘 닦여서 주방의 귀염둥이가 될것 같네요..

 

[전반적인 사용 후의  느낌 ]

기존에  물때와 기름때는 왠만한 세정제로는 잘 빠지지 않는다는 것을 대부분의 주부님들이라면 

 공통으로 느끼실거예요.

주부생활이 오래 되다보니 허라와 어깨의 통증으로 인해 힘뜬 일이 쉽지가 않았답니다.

퀵크린을 사용해 보니 힘들이지 않고 쉽게 찌든때를 없앨 수 있어서 만족 스런 체험이었으나

 아주 오래된 찌든때는 쉽게 닦이지 않는 아쉬움은 남네요.

그렇지만  향도 자극적이지 않는 상큼한 향이어서 좋고 ,용기의 디자인도 밝은 색상으로  멋스럽고 ,사용 잔류감을 알 수 있게 한 세심한 부분은주부의 마음을 사로 잡기에 충분한 것 같네요.

 제품의 문제가 있어서 반송되어 늦게 제품을 받다보니, 체험 기간이 좀 짧아서 아쉬웠는데, 

체험을 하는 동안은 만족 스러웠어요..